부동산등록 구인등록 상가등록 줄/박스광고수정신청 아파트정보검색 자주묻는질문 자동차등록 생활용품등록
지역뉴스
건강
교육
생활
문화
홈 > 뉴스 > 지역뉴스
  엄태준 이천시장, ‘시민과 함께하는 대화’진행 2018-07-12
이천시(시장 엄태준)는 지역 현안 파악과 시민 의견 수렴을 위해 16일 창전동을 시작으로 27일까지 10일간 14개 읍면동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대화’를 진행한다.

시민과 함께하는 대화는 민선7기 출범에 따라 시정운영 방향과 비전을 시민과 함께 공유하고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격의 없이 수렴하여 시정에 적극 반영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초도방문에는 읍면동 주요 기관·단체장 및 주민대표 등 30여 명이 참석하며, 특히 각 읍면동 초도방문 일정에 읍면동 관할 소재 기업인이 참석하는 기업인 간담회를 포함시켜 기업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 등을 청취할 예정이다. 

또한 엄 시장은 읍면동 직원들과 식사를 함께하며 직원들의 건의사항도 청취하고 대민 친절도 향상과 행정서비스 개선에 최선을 다해 줄 것도 주문할 예정이다. 

엄태준 이천시장은 민선7기 시정 비전을 시민이 주인인 이천, 시민우선 행정 실현을 시정목표로 세웠으며 5대 시정방침으로 ▲시민만족 행정, ▲탄력적인 행정, ▲현장중심 행정 ▲신속한 행정 ▲신뢰받는 공직사회로 정했다. 

엄태준 이천시장은 “한 분 한 분 목소리를 경청하고 교감을 통해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할 것”이라며 “다함께 더 좋은 이천을 만드는 데 공감대를 형성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CTV통합관제센터 영상 군부대와 공유체계 구축 완료
이천시청 트라이애슬론팀, 수영 재능기부